고객님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!!...ㅠㅠ
저희가 제품 출고 전 제품 확인 후 출고를 진행하고 있으나,
이러한 일이 고객님께 발생하게되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.
저희가 고객님 댁으로 오늘 다시 파우치 5개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!
원하신다면 제품 교환도 가능합니다.
제품 교환을 원하신다면 언제든 1666-3783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무엇보다도 사후처리 절차를 떠나서 고객님께 이런 불쾌한 일이 일어나도록 해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
[ Original Message ]
박스랑 젖어서 왔길래 다 빼서 확인해 봤더니
제품 한팩이 아랫부분이 구멍이 뚫려서
다 샛더라구요. 다른 팩에도 묻어서 닦아냇네요
가격이 저렴한 편도 아니고 먹어보기도 전에 기분이 썩 좋지 않네요
딱봐도 박스밑이 젖어서 흥건한데 보내실때 박스랑 확인 안하시나봐요 ......? 한팩만 따로 보내달라 할수도 없고 ㅡㅡ 무튼 효과를 떠나서 기분 별로입니다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